교회비전

HOME > 교회안내 > 교회비전

사본 -DJI_0010-2.jpg

교회표어

영혼구원하여 제자 삼는 교회

 

교회비전

신림교회가 존재하는 목적

그것은 주님께서 주신 두 가지 말씀 속에서 찾을 수 있다.

 

[사랑의 계명]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는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셨으니 두 계명이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이니라 (마태복음 22:37~40)

 

[신림교회가 존재하는 목적은...]

1. 얘배로 하나님을 섬기고

2. 교육으로 성도를 섬기고

3. 교제로 서로를 섬기고

4. 봉사로 이웃을 섬기고

5. 전도와 선교로 세상을 섬기기 위해서이다.

 

[우리교회의 비전]

우리교회의 존재목적을 제시해 주는 성경 말씀을 근거로 하여 우리 교회는 다음과 같은 비전을 세우고 이 비전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그리스도의 사랑이 계명과 선교의 사명에 헌신함으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제자 공동체"

이 비전을 조금 더 구체화하여 우리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목표를 추구하고 있다.

 

1. 우리는 가족과 같은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교회이다.

1) 모든 성도들이 한 가족처럼 사랑하고 섬기는 교회를 만들어 간다.

2) 서로의 필요를 채워주며, 유기체로서 살아 숨쉬는 공동체를 목표로 삼는다.

3) 가정교회를 통해 성장하여 서로 돌보아 주는 작은 가족으로 세우며, 그 가족들이 모여 큰 가족이 되는 공동체를 만들어 간다.

 

2. 우리는 모든 성도들을 양육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닮은 제자를 만들어 가는 교회이다.

1) 모든 성도들이 말씀으로 양육 받아서 예수 그리스도를 닮은 제자로 빚어져 간다.

2)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어 가정, 교회, 사회, 그리고 세상에서 영향을 끼치는 모습을 갖는다.

3)특별히 모든 성도들이 가정교회를 통해서 말씀으로 양육 받아서 성숙한 성도로 지도자로 세워지는 기회를 제공한다.

 

3. 우리는 땅 끝가지 복음을 전하는 교회이다.

1) 그리스도의 지상 명령을 수행하는 교회로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 삶는 일에 최우선 순위를 둔다.

2) 복음이 증거되지 않은 종족들이 있는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선교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신림교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난곡로 48길 5 / Tel : 02-858-9891 / Fax : 02-858-9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