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한달 40도를 웃도는 불꽃같은 더위와 매년 이 지역의 물 공급 부족으로 인한 물부족으로 인하여 식구들이 모두 힘든 여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8월 중순이 되어 비가 오고 산에는 눈이 내리고 긴 팔 옷을 꺼내 입어야 할 정도로 정말 드라마틱하게 계절이 바뀌는 것을 보며 정말 계절이 카작 스럽다는 것을 느낍니다. 이제 2019년의 여름도 다 지난 간 것 같습니다.

 

 7월 중순에는 서울광염교회의 단기 팀과 함께 구제 사역을 하였습니다. 현재 성도들이 전도를 하고 있는 불신자 가정들과 가까운 곳에 사는 소경 마을 사람들에게 식료품 등 구제 물품을 전달하며 복음도 함께 전했습니다. 그리고 새 학기를 맞이하여 지난 주일에는 인근 초등학교와 소경 마을의 요청으로 생활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신발을 사서 나누어 주었습니다. 신발을 받고 활짝 웃는 아이들이 참 사랑스러웠습니다. 앞으로도 재정이 허락되는 대로 장애자 가정과 극빈자 가정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계속하여 주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여름에 카작의 유치원 개설과 관련하여 시청에 문의하여 절차를 알아보았습니다. 카작은 유치원 신청을 하면 관련 부서에서 사람들이 시설을 실사하는데 그 때 적정 인원을 수용할 적정한 시설이 준비 되었는지를 가장 중요하게 조사한다고 합니다. 즉 해당 시설이 국가에서 요구하는 유치원 시설 규정을 충족하는지 그리고 현재 규모로 몇명의 아이들을 수용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여 최대 인원을 확정하여 유치원 허가를 내 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의 교회 건물을 이용하여 적은 규모로 유치원을 허가 받아 시작해 보겠다는 생각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또한 유치원 건물이 종교기관 안에 있으면 허가를 받는 것이 힘들다는 것도 들었습니다.

 

 따라서 유치원을 시작하기 위하여는 일단 건물을 임대하는 방법과 자체 건물을 확보 방법이 있는데, 일단은 사람들이 준비가 되면 적당한 건물을 임대하여 운영하며 경험을 쌓고 차별화하여 어느정도 규모에 이르면 자체 건물을 건축 및 확보하고 향후 선교원으로서 운영하는 방식으로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 기본적인 운영 방안이 준비가 됨에 따라 기도하며 그 일을 준비할 때 주님의 뜻과 시간표대로 먼저 유치원을 운영할 사람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이에 필요한 재정들이 모아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는 지난 7-8월 여름 동안 가정 모임을 쉬고 이제 9월부터 가정 모임을 시작으로 중보기도 팀을 만들어 훈련하고,  TEE 성경공부 2단계 수업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보기도는 교회에 꼭 필요한 것으로 많은 사람보다는 헌신된 사람들로 팀을 만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TEE 수업은 지난번 수업을 끝낸 풍요로운 삶에 이어 개괄적인 성경의 이해와 하나님의 섭리를 알아가는 풍요로운 빛이란 수업을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누르겔드가 수업을 진행할 텐데 누르겔드에게 영적인 능력을 허락하시고 많은 성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두가지 기도와 성경공부를 통하여 에들렛 교회가 영적으로 다시 한번 도약하는 계기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저희 단체의 일로 한국과 해외 출장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10월 초에는 알마티에서 중앙아, 중동, 서남아 지역 모임도 제가 주관하여 준비해야 합니다. 이 또한 위에서 저에게 맡기신 귀한 역할 이라 생각하고 기도하며 열심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만, 현지 사역과 함께 하는 것이므로 여러가지로 쉽지는 않습니다. 먼저 영으로 충만하고 건강한 육체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각지에서 수고하는 선생님들을 잘 섬기고 엠 권역을 잘 인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내는 한 여름에도 나름 잘 지내고 있고, 윤주도 기쁘게 잘 일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민주는 얼마전 퇴근 중에 버스가 급정거 하는 바람에 엄지 발톱이 빠지는 조그만 사고가 있었는데 한 일주일 집에서 치료하고 지금은 직장에 잘 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사고의 보상 처리가 아직도 마무리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친 발이 잘 회복이 되고 보상도 원만하게 잘 마무리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반석/ 이샘물 드립니다.

 

    ● 사역 헌금 구좌  099-04-00057-287  “HOPE 김반석사업

 

 

[기도 제목] 

1. 에들렛교회

    - 누루겔드와 리더들, 성도들의 믿음이 더 자라 삶을 주님께 드릴 수 있도록

    - 교회의 중보기도팀이 잘 구성되고, TEE 수업이 잘 이루어 지도록 

    - 교회내 유치원(센타) 설립을 위하여 필요한 것들이 준비되도록 

2. 가족

    - 반석,샘물이 영육간에 강건 하고, 주의 음성에 더 민감 하도록

    - 윤주가 치과 의사로 선교적인 삶을 살며 복음의 통로가 되도록

    - 민주가 직장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도록

 

사진1.jpg

 

사진2.jpg

 

사진3.jpg

 

사진4.jpg

 

사진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