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대망의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올 한해도 동역자분들의 삶 가운데 주님으로 인한 은혜와 평강이 늘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에들렛교회는새해를 하나님 말씀으로 시작했습니다. 2018 송구영신예배를 3111시에 시작하여 찬양과 말씀 그리고 기도로 한해를 보내고 새해를 감사로 맞이했습니다. 대부분의 성도들이 함께 참석하여 은혜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카작은 불꽃놀이를 하며 새해를 맞이 하는데 우리 성도들은 그 시간에 예배당의 불을 끄고 찬양에 맞추어 통성으로 함께 기도하며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예배 후 함께 식탁의 교제를 할 때 성도들이 앞으로는 매년 송구영신 예배를 드리자고 이야기 하는 것을 듣고는 저 역시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습니다.

 

올 한해를 시작하면서 에들렛교회와 성도들에게 주신 말씀은 갈라디아서2:20 절 말씀으로 특별히 믿음으로 사는 삶에 대하여 마음을 주셔서 성도들과 함께 신년 첫 주일 설교로 나누었습니다. 사실 교회 성도들 중에는 믿음으로 산다는 것에 대하여 잘 이해를 하지 못하고 자기 생각대로 율법적인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특별히 올해는 교회 전체가 이 말씀을 더욱 더 붙잡고 나아가려 합니다. 에들렛교회 성도들의 믿음이 말씀으로 더 성숙하게 되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탈가르 시에는 교회로 등록은 되지 않았지만 정기적으로 모여 기도하며 예배를 드리는 가정교회들이 있습니다. 그런 모임 중에 한 곳의 리더가 이번주 토요일 자신들의 모임을 위하여 저희 에들렛교회 예배당을 사용할 수 있겠냐고 문의를 해 와서 사용을 허락해 주었습니다. 저희 교회가 탈가르에 사는 다른 기독교인들의 예배 장소로도 사용되는 것을 보며 감사했는데 앞으로도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교회 건물이 귀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사이 은혜로 누르겔드의 아들 쟉스륵과 계속하여 개인 성경공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열심으로 공부를 잘 따라오고 있고 말씀도 잘 이해하여 참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성경을 통하여 삶이 변화되는 한 청년을 보고 있자니 참으로 감회가 새롭습니다. 계속하여 쟉스륵 뿐 아니라 진정으로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 말씀으로 삶이 변화되는 청년들과 청소년들이 더 많이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번 교회의 자동차 구입과 활용 계획에 대하여 말씀을 드리고 기도를 부탁드렸는데 약 300만원 정도의 재정이 준비 되었습니다. 자동차는 7인승 밴을 구입하여 우선적으로 교회에서 사용하고 남는 시간에는 회심한 쟉스륵이 그 자동차로 생계 벌이를 하며 교회에 남아 계속하여 봉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1,000만원정도를 목표로 기도하고 있는데 재정이 준비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반석/ 이샘물 드립니다.

 

자동차 구입비용 헌금은 “099-04-00057-287 “HOPE 김반석사업

 

[기도 제목]

 

1. 에들렛교회

 

- 교회 청소년,청년들이 주님을 만나 삶이 변화되고 영적으로 더 성장하도록

 

- 누루겔드와 리더들, 성도들의 믿음이 더 자라삶을 주님께 드릴 수 있도록

 

- 교회의 가정 모임과 주일 성경공부가 은혜로 잘 진행되도록

 

- 교회 자동차 구입비용 1,000만원이 준비 되도록

 

2. 가족

 

- 반석,샘물이 영육간에 강건 하도록

 

- 윤주가병원에서 잘 경험을 쌓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치과의사가 되도록

 

- 민주가 직장에서 복의 통로가 되고 예비하신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도록

  사진1.jpg 사진2.jpg 사진3.jpg 사진4.jpg 사진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