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어느덧 2018년 한해가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모쪼록 몇일 남지 않은 올 한해도 주님 안에서 잘 마무리 하시고 기쁨으로 새해를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한국 출장을 마치고 카작에 돌아와 보름동안 감기와 몸살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금도 기침이 그치질 않아 생활하는데 불편이 많습니다. 아마도 카작의 건조하고 추운 날씨로 인하여 남아있는 목감기가 잘 낫지 않는 것 같습니다. 동역자 여러분들도 한국에 독감이 돈다고 하는데 연말연시에 건강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에들렛교회는 이제 25일 저녁에 성탄 예배를 드리고, 31일 밤 11시에는 송구영신 예배를 드립니다. 카작은 성탄절이 휴일이 아니라서 성도들이 일을 마친 저녁에 성탄축하예배를 드리는데 성도들이 작은 선물을 준비하여 서로 나누고 어린이들을 위한 성탄 선물도 교회에서 준비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송구영신 예배는 올해 처음으로 드리는 것인데 그 동안은 천막에서 예배를 드리다 보니 한 밤중에 예배와 식사를 준비하는 것이 쉽지 않았는데 이제는 건물이 있으니 성도들과 함께 하나님께 예배 드리며 새해를 맞이 할 수 있어 무엇보다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제 저와 성도들은 연말과 새해를 맞이하여 2019년도 교회에 주시는 비전을 바라며 함께 기도하고 있고주일 성경공부도 더 열심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교회당 건축과 사택 건축 등.. 지난 달까지 여러가지 건축 일들로 한해를 보냈습니다. 이제 2019년에는 성도들이 영적으로 더욱 성장하고 믿음이 자라는 한해가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제 외형적으로 필요한 것은 준비가 되었으니 이제 교회에 주신 비전을 이루어 가기 위하여는 성도들 믿음이 성장이 더 필요합니다. 2019년 한해 동안 교회 성도들의 믿음의 진보를 위하여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주에 누르겔드와 카작 목사들이 함께 동 카작스탄 지역에 복음전도를 위한 구제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한 지역에서 구제품과 함께 나누어 주려던 내년도 달력에 성경말씀이 있는 것을 무슬림 종교지도자가 보고는 문제를 제기하였지만 구제를 요청했던 그 지역 시장이 이를 해결하여 달력을 제외한 구제품은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 지역에서는 종교지도자 이맘의 방해로 결국 구제품을 전달하지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대도시를 제외한 지역에서는 아직도 종교지도자 이맘이 종교 뿐 아니라 행정과 사법권에도 영향을 행사하므로 복음을 전하는 것이 아주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이제 좀더 그 지역을 위하여 기도하고 지혜를 모아가야 할 것 같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지난주부터 쟉스륵과 함께 갈라디아서를 중심으로 거의 매일 성경공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쟉스륵이 너무 열심히 공부를 하는 것을 보고 저도 아픈 것을 잊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저는 단순히 성경공부가 아닌 젊은 사역자 한사람을 세워 간다는 마음으로 함께 나누고 있는데 매번 성령의 인도하심을 느낍니다. 어렵게 회심한 쟉스륵이 이번 기회에 하나님의 사람으로 완전히 거듭나고 자신의 삶을 온전히 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해 동안 주님께서는 저와 에들렛 교회에 셀 수 없는 많은 은혜를 내려 주셨습니다. 2018년은 저에게는 사역의 큰 획을 그었던 의미가 있는 한해 였습니다. 지천명(知天命)을 바라보는 나이에 주님의 부르심을 따라 이곳에 왔는데 어느덧 이순(耳順)을 바라보는나이가 되었습니다. 참으로 11년이라는 세월이 활처럼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그 동안 주님은 제가 기도한 제목들을 하나하나 이루어 주셨습니다. 또한 그 시간 동안 무엇보다도 동역자분들의 기도와 권면과 응원과 지원이 저에게는 큰 힘이 되었습니다. 이곳 탈가르 땅에 일군 사역의 열매들은 동역자분들이 이루신 열매라 생각합니다.

 

이제 2019년에도 그 동안 뿌렸던 눈물의 씨앗들로 인하여 더 풍성한 열매를 동역자분과 함께 맺어 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김반석/ 이샘물 드립니다.

 

  • 자동차 구입비용 헌금은  KEB하나 099-04-00057-287 “HOPE 김반석사업

 

[기도 제목]

  1. 에들렛교회

       - 교회 청소년,청년들이 주님을 만나 삶이 변화되고 영적으로 더 성장하도록

       - 누루겔드와 리더들, 성도들의 믿음이 더 자라 삶을 주님께 드릴 수 있도록

       - 교회의 가정 모임과 주일 성경공부가 은혜로 잘 진행되도록 

       - 교회 자동차 구입비용 1,000만원이 준비 되도록

 2. 가족

      - 반석,샘물이 영육간에 강건 하도록

      - 윤주가병원에서 잘 경험을 쌓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의사가 되도록

      - 민주가 직장에서 복의 통로가 되고 예비하신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도록


사진1.jpg 사진2.jpg 사진3.jpg 사진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