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 잘 지내셨는지요 ? 오래간만에 소식을 전합니다. 카작은 예전 보다 많이 길어진 봄날이 자주 내리는 비로 더 푸름이 깊어가고 있지만 그래도 어제 내린 비로 산에는 때 늦은 서설이 내렸습니다. 녹색의 산과 하얀 눈이 어울려 환상적인 모습이었는데 사역으로 지친 제 마음을 위로해 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지난 3월 말에 한국에 들어가 호프 대표자회의와 이사회 그리고 파송 상사의 모임들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들어와 부활절 예배를 인도하고 다시 조지아로 출장을 다녀오며 여러가지로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건강하게 일들을 잘 마치고 돌아오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제가 카작으로 돌아왔을 때 교회에서 저를 가장 기다리고 반갑게 맞아준 사람은 쟉스륵 이었습니다. 그 동안 제가 없는 동안 신학교에서 있었던 일들과 자신이 배운 것들을 저와 나누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저와 만나자 마자 그 동안 있었던 일들을 숨도 쉬지 않고 이야기를 했는데, 쟉스륵과 그렇게 교제하는 것이 저로서도 얼마나 기쁘고 반가웠는지 모릅니다. 쟉스륵이 계속하여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기쁘게 신학교 수업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의 리더인 누르겔드는 제가 없는 동안 교회 일과 친척들의 일로 좀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교회에서 매주 두 편의 설교를 준비하고, 장애자 사역과 매주 있는 리더 성경공부에 참석하고.. 또한 12형제인 누르겔드의 형제들 사이에 여러가지 갈등들로 인하여 누르겔드가 영적으로 육체적으로 지쳐 있었습니다. 제가 이제 돌아와 교회의 일들을 나눔으로 좀 나아졌는데 누르겔드가 영육간에 충만하여 자신이 맡은 일들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한국에 있는 동안 그 동안 잘 모이지 않았던 청년, 청소년 모임을 쟉스륵의 주도하에 다시 시작됐습니다. 토요일 저녁에 만나 성경공부도 하고 일주일 동안 있었던 일도 나누는 방식으로 모임이 시작되었는데 앞으로 잘 지속되어 그 모임을 통하여 교회의 미래인 청년들과 청소년들의 믿음이 자라고 하나님 나라에 귀하여 쓰임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회자 및 리더들의 성경공부과정인  BEE 가 알마티에서 사역하시는 한국 선생님 인도로 매주 주말 오전에 에들렛교회에서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카작 목사들과 가정교회 리더들 7-8명이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데 여러가지 과정이 진행되면서 더 많은 카작 리더들이 모여 성경을 더 깊이 이해하고 잘 전하는 귀한 모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이제 저희는 에들렛교회 사역을 위하여 함께 동역할 가정을 위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일 예배 뿐 아니라 교회 사역이 다양하게 늘어나는 가운데 저아 아내가 감당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어 바라는 것은 한 가정이 탈가르에서 저희 가정과 함께 교회를 섬기며 계속하여 현지인들을 세워가는 일을 했으면 합니다. 또한, 향후 교회 사역과 더불어 탈가르시에서 교회 부설로 유치원 사역을 시작하기 위하여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먼저 함께 유치원 사역을 감당할 가정을 보내주시며 서로 기도하며 향후 10년 정도의 계획으로 그 사역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교회와 함께하는 유치원 사역을 통하여 교회 청년들을 선생님으로 훈련하여 일 자리를 만들어 주고 유치원을 통하여 얻은 수익은 교회와 지역을 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카작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유치원 수요가 증가 하고 있지만 공립 유치원은 낙후되고, 사립 유치원은 비용이 비싸 보통 사람들이 보내기는 어려운 형편입니다. 따라서 교회 부설 유치원은 불신자 어린이들에게 성경적인 세계관을 심어주는 복음의 통로로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하여 아주 좋은 사역이 될 것으로 믿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준비된 사역자 가정을 이 땅에 보내주시기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올 초부터 교회 자동차 구입을 위하여 모금을 시작하였는데 400만원 정도가 모금되었고 아직도 중고 밴을 구입하기에는 모자라는 금액입니다. 재정이 더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반석/ 이샘물 드립니다.

 

  • 교회 자동차 구입 및 사역 헌금 구좌  099-04-00057-287  “HOPE 김반석사업

 

[기도 제목]

 

1. 에들렛교회

    - 청소년, 청년들이 영적으로 더 성장하고, 모임도 활성화 되도록

    - 누루겔드와 리더들, 성도들의 믿음이 더 자라 삶을 주님께 드릴 수 있도록

    - 쟉스륵이 열심히 신학교 학업을 감당하며 더 깊이 주님을 만나도록

    - 교회 중고 자동차 구입비용 1,000만원이 준비 되도록 

 

2. 가족

    - 반석,샘물이 영육간에 강건 하고, 주의 음성에 더 민감 하도록

    - 윤주가 치과 의사로 선교적인 삶을 살며 복음의 통로가 되도록

    - 민주가 직장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도록


IMG_8284.jpg IMG_8701.jpg IMG_8712.jpg